'군필돌' 온앤오프, 일렬로 서 단체 '경례'…리얼리티 컴백

입력 2023-10-06 09:08   수정 2023-10-06 09:09


그룹 온앤오프(ONF)가 컴백 열기를 더하는 리얼리티를 공개했다.

온앤오프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대로 가보자고' 첫 번째 에피소드가 5일 오후 8시 '오락실 팡 Arcade Pang'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앞서 지난달 28일 비하인드와 간략한 소개를 담은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그동안 리얼리티를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제대로 가보자고'의 첫 화가 베일을 벗은 것.

2021년 첫 리얼리티 공개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제대로 가보자고'는 입대 전 '오락실 팡 Arcade Pang'에 출연해 완전체 멤버 출연을 약속하며 성사됐다. 첫 등장부터 한국인 멤버 전원 군필돌답게 함께 발을 맞춰 걷고 경례를 하는 등 온앤오프 만의 유쾌한 매력을 보여준 멤버들은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숨겨진 힌트를 찾아 출발 장소를 추리하는 미션에 도전했지만 결국 막내 2인이 낙오에 당첨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즐거운 모습을 보여준 출발 미션에 이어 라이어 게임에서는 서로를 속고 속이며 치열한 눈치 게임을 펼쳤고, 다음 에피소드와 이어지는 깃발 선택 미션에서는 무대 위와 전혀 다른 온앤오프의 허당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처럼 유쾌하고 꾸밈없는 모습과 서로 간의 케미를 담은 리얼리티 첫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온앤오프는 지난 4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를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특히 데뷔부터 함께한 황현 프로듀서와 호흡을 맞추며 컴백 전부터 화제를 모은 온앤오프는 이를 증명하듯 발매 전 국내 최대 음반 판매 사이트 핫트랙스에서 앨범 예약판매 부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발매 당일에는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K팝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제대로 가보자고'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공개되며, 리얼리티 외에도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